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영종도 등 튼살 커버

by 특원장 2023. 8. 16.

안녕하세요~~

SCALP & SKIN DESIGN CENTER 특 원장 입니다~~

오늘은 허리,등 쪽에 생긴 튼살 커버 내용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갑작스런 체중 증가로 인해 생긴 튼살이구요~

요즘 계속 말씀드리는 거지만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지 않습니까??ㅎㅎ

튼살커버 문의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천,영종도 에서 튼살커버로 저희 업체를 따라올 곳은 없지 않을까요??ㅎㅎㅎㅎㅎㅎㅎ

(이 자신감 뭐임??)

ㅎㅎ 어쨋든!!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 커버전 사진 한번 보시겠습니다~

 
 

보이시나요??

튼살이 심하게 발생된 상태였습니다.

이정도 튼살이면 평소에도 많이 고민이 되시죠...ㅠㅠ

임신,출산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늘어난 체중때문에 이런 튼살이 많이 발생됩니다...

튼살은 한번 생기면 신경도 많이 쓰이고 마땅히 치료나,

속시원하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딱히 없습니다.

피부과 전문의 분들도

붉은 튼살은 브이빔, 엑셀브이등 레이저로 치료기간을 단축시킬수는 있는반면

흰색 튼살에 대한 해법은 명확하게 없었다고 하며,

바늘을 이용한 고주파,약물투입 등의 시술을 시도한 적은 있었지만

명확하게 개선되는 경우는 많지 않다고 합니다.

SKIN52의 튼살 치료 방법은 비록 피부의 질감은 개선시키지는 못하지만

주변 피부의 피부색과 맞추는것만으로도 고객님들의 만족감은 굉장히 높습니다~^^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피부톤 스캔 해볼까요??

이렇게 측정된 피부톤 값을 어플에 입력하면~

이렇게 알맞은 색소가 검색 됩니다~

세상 참 좋아졌죠??

오늘 오신 고객님도 세상 참 좋아졌다고 하셨어요 ㅎㅎㅎㅎ

그럼 진행해볼까요??

일단 차이를 느끼기 위해 한쪽 부분만 완료된 사진 보시죠~~^^

반을 나눠서 왼쪽이 커버 진행한 사진이며, 오른쪽이 커버 전 사진 입니다~

확실히 변화가 느껴지시죠??ㅎㅎ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제 1회차 라는겁니다... 헐...대박...ㅋㅋ

그럼 마무리를 해볼까요??

남은 한쪽도 튼살을 모조리 없애버리겠습니다~ㅎㅎ

짠~!!!

어떠신가요?? 깔끔하죠~ㅎㅎㅎ

많은 업체를 비교해보시고... 아!! 튼살커버는 SKIN52가 독보적이군요...ㅎㅎ

같은 업체, 브랜드여도 시술자에 따라 작업의 완성도 퀄리티는 달라집니다~!!

자~~~

오늘도 이렇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kin52 수강.교육 안내🔹️

📌정규창업반600➡️540만원

튼살.상처.흉터.백반증.수술자국.색소침착등

모든커버가능한 6주 커리큘럼

니들.머신.색소.수업자료.재료. (수강료 모두포함)

📌단과반400➡️360만원

스킨커버의 튼살수요90%를 겨냥한

튼살전문반 5주커리큘럼

니들.머신.튼살전용색소.자료.재료

수강료 모두포함

 

 

스칼프스킨디자인 영종

SCALP & SKIN Design Center. 안녕하세요~^^ Scalp & Skin Design Center 특 원장 입니다. 스칼프 스킨 디자인 센터는 탈모커버 전문 SMP기술, 피부 컴플렉스를 커버하는 Skin52의 스킨커버 시술과 수강을 동시에 받

www.youtube.com

 

 

Scalp & Skin Design

#튼살전문 #스킨커버 #스킨52 #백반증 #탈모 #남성탈모 #여성탈모 #인천두피문신 #튼살 #튼살커버 #튼살커버전문 #인천smp #헤어라인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