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 cover

인천,영종도 허리 튼살커버 잘하는곳

by 특원장 2023. 8. 16.

 

안녕하세요~

인천,영종도 허리튼살커버 잘하는곳!!

scalp & skin design center 특 부원장입니다~

날씨가 몇일전까지만 해도 날씨가 여름처럼 덥더니

오늘은 비가 오네요~ 다시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반팔을 입고 다녔었는데 다시 긴팔을 찾아 입었어요...ㅎㅎ

오늘은 여성분 허리 튼살커버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튼살이 주로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 허리 여러부위에 발생하지요~

다 한번씩 다뤄봤던 내용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허리 튼살커버 내용을 한번 보시죠~ㅎㅎ

 
 

같은부위의 조금 다른각도로 찍어본 2장의 사진입니다~

허리부위의 튼살을 쉽게 보실수 있죠??

저 부위를 오늘도 열심히 커버해 보겠습니다~~^^

 

자~ 이렇게 피부톤이 측정되었습니다~ㅎㅎ

26호, SM04호 두가지 색소를 테스팅 했는데

SM04호가 더 매칭이 잘되서 SM 04호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열심히, 열심히

꼼꼼하게 찾아서 커버작업을 진행합니다~

ㅎㅎ

 
 

자~ 이렇게 커버가 완료되었습니다~

왼쪽은 커버직후 사진이고 오른쪽은 커버완료후

재생크림도포, 보호필름까지 부착한 상태입니다~

어떠신가요??

이정도면 수원에서 튼살커버 잘한다고 해도 되지 않나요??ㅎㅎㅎ

전국구가 되어보겠습니다!!!

수술자국커버나 흉터커버, 백반증커버는 바로 효과를 보기 어렵지만

튼살은 1회차만으로도 눈에띄는 효과를 바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위의 튼살시술경험, 다양한 형태의 튼살 시술경험은 물론

수술자국및 흉터커버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무시할순 없습니다~ㅎㅎ

얼른 여름이 오기전에 튼살관리 받으세요~^^

지금까지 수원의 허리튼살커버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그럼 오늘 내용도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다른내용으로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kin52 수강.교육 안내🔹️

📌정규창업반600➡️540만원

튼살.상처.흉터.백반증.수술자국.색소침착등

모든커버가능한 6주 커리큘럼

니들.머신.색소.수업자료.재료. (수강료 모두포함)

📌단과반400➡️360만원

스킨커버의 튼살수요90%를 겨냥한

튼살전문반 5주커리큘럼

니들.머신.튼살전용색소.자료.재료

수강료 모두포함

 

 

스칼프스킨디자인 영종

SCALP & SKIN Design Center. 안녕하세요~^^ Scalp & Skin Design Center 특 원장 입니다. 스칼프 스킨 디자인 센터는 탈모커버 전문 SMP기술, 피부 컴플렉스를 커버하는 Skin52의 스킨커버 시술과 수강을 동시에 받

www.youtube.com

 

 

Scalp & Skin Design

#튼살전문 #스킨커버 #스킨52 #백반증 #탈모 #남성탈모 #여성탈모 #인천두피문신 #튼살 #튼살커버 #튼살커버전문 #인천smp #헤어라인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