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 cover

인천,영종하늘도시 튼살커버 전문업체!!

by 특원장 2023. 8. 21.

안녕하세요~

scalp & skin 특 원장입니다~^^

오늘은 인천 영종하늘도시점의 튼살커버 내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수원 광교와 인천 영종도를 왔다갔다... 정신이 없네요 ㅎㅎㅎ

그래도 여러분들의 피부고민을 위해서라면!!

어디든지 달려갑니다~^^

(강원도 원주까지 수강도 갔었습니다~ㅎㅎ)

 

오늘 방문해주신 고객님은 남성분이셨습니다.

어렸을때 생긴 튼살로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으시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이번에 튼살커버를 다방면으로 알아보시다 저희 업체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미 수원광교에서 많은 분들께 검증을 받았고~ 서울뿐 아닌 타지역 지방에서도 저희에게 시술을 받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상담, 연락, 실제로 시술을 결정하시고 있습니다~

경험은 무시 못하니까요~ㅎㅎㅎ 많은 시술경험과 다양한부위의 튼살,다양한 흉터커버 등의 노하우를 보유하고있습니다~^^

그럼 오늘 방문주신 고객님의 튼살사진을 같이 보실까요??

 
 
 
 
 

자~ 오늘 방문해주신 고객님의 튼살은 그동안 자주 다뤘던 종아리 튼살이나 허벅지 튼살과는 다르게

넓이도 넓고 뚜렷하게 생긴 튼살이었습니다.

이렇다면 또 시술방법은 달라지죠...흐흐흐...

일단 보통튼살과는 달리 육안으로도 확인할수 있을정도로 뚜렷하게 자리잡은 튼살이었습니다.

이럴경우 물론 고객님의 피부상태에 다르지만, 조금더 강력한 압을 주워 시술하는 니들링이 필요합니다.

(조금더 강력한거지 많이 쎄게 하는건 아니예요~~~허허허;;)

그럼 언제나 그랬듯~ㅎㅎ

피부톤 스캔을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고객님의 피부톤이 스캔되었습니다~

튼살 전용색소를 추천해주는군요...ㅎㅎ

skin52의 52가지 색소와 튼살전용색소까지~

사람의 피부톤은 다양하기 때문에 이 모든 색소를 보유하고 여러분을 위해 항상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ㅎㅎ

 
 

자~ 이렇게 1차 시술을 진행합니다.

고객님의 피부타입을 생각해 1차 시술은 안전하게 진행합니다.

처음부터 무리하여 너무 강한 압력을 주면 상처가 심하게 생겨 오히려 착색이 진행될수있습니다~

차츰차츰 색소층을 쌓아간다는 느낌으로~

많은 시술을 해야지만 비로소 나만의 니들링 노하우가 생기게 됩니다~ㅎㅎ

 
 

자~ 이렇게 전용크림을 발라드리고 보호필름까지 부착하여 1차 시술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어떠신가요?? 이렇게 넓고 강력하게 자리잡은 튼살도 문제없이 커버가 가능합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다가옵니다.

튼살커버 시술받으시고 관리하기 무척 좋은 계절이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

항상 말씀드리는 거지만 여러업체를 비교해 보시고, 항상 안전한 시술과 제일 중요한 위생상 문제가 없는업체인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경험과 노하우는 무시할수 없으니까요~~

그럼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광교점 뿐만 아니라 인천 영종하늘도시점도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이용까지...ㅎㅎ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부르신다면 광교!! 인천!! 문제 없습니다!!

어디든지 달려갑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Skin52 수강.교육 안내🔹️

📌정규창업반

600➡️540만원

튼살.상처.흉터.백반증.수술자국.색소침착등

모든커버가능한 6주 커리큘럼

니들.머신.색소.수업자료.재료. (수강료 모두포함)

📌단과반

400➡️360만원

스킨커버의 튼살수요90%를 겨냥한

튼살전문반 5주커리큘럼

니들.머신.튼살전용색소.자료.재료

수강료 모두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