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

영종도 남성 정수리 탈모커버,밀도보강 (영종도두피문신 잘하는곳...)

by 특원장 2024. 9. 8.

안녕하세요~

스칼프스킨 디자인 영종 특 원장입니다.

제가 영종도 두피문신으로 유명하긴 한가봅니다...;;

요즘 주변의 업체들의 견제에 아주 힘드네요...ㅎㅎ

견제를 받는다는건 그만큼 실력이 있다는거겠죠~??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ㅎㅎ

오늘은 탈모는 아니지만 정수리 부분의 적은 모발의 밀도로 인해

저희 업체를 방문 시술 결정을 하신 고객님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탈모는 아니지만 정수리, 혹은 구렛나루, 헤어라인 부분의 옆머리 부분의 모발의 밀도가

다른 부분보다 적어 고민하고 계신분들이 있습니다.

그런경우에는 밀도보강 시술만으로도 모발이 풍성해 보이는 효과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탈모가 아니어도 미용의 목적으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자기 자신을 꾸미고 관리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까요~ㅎㅎ

그럼 오늘 고객님의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자~ 이렇게 탈모는 아니지만 정수리 부분의 모발의 밀도가 부족하여 두피가 훤히 보이는 상태입니다.

해당 부위를 알맞은 색소와 알맞은 니들(바늘), 알맞은 머신을 사용하여 시술을 진행합니다.


 
 

저희는 절대로 저가의 색소와 저가의 바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럼 3회차 시술이 완료된 사진을 같이한번 보실까요??

 
 

자~ 어떠신가요??ㅎㅎ

처음보다 정수리 부분이 많이 커버된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영종도 두피문신 잘하는곳!! 스칼프스킨 디자인 입니다~^^

괜히 두피문신 전문점이 아니겠죠??

이렇게 탈모가 아니어도 적의 모발의 밀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다면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저희 업체로 방문해 주세요~^^

제가 그 고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눈썹, 네일, 피부 등의 다른 시술과 병행하지 않습니다.

눈썹을 잘하니깐 두피문신도 잘하겠지??

여자니깐 섬세하게 시술을 잘하겠지??

남자여도 섬세하게 시술을 잘 합니다~ㅎㅎ

눈썹을 잘한다고 두피문신도 잘하는건 아닙니다...;;

무조건 많은 시술경험이 기본이 되어야 알맞은 시술 안전한 시술을 할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남성 정수리 탈모 밀도보강내용은 여기서 마치고~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최대한 간접경험을 하실수 있도록 좋은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S.M.P 수강.교육 안내🔹️

📌정규창업반

450➡️430 (선등록시 할인적용)

니들.머신.색소.수강재료.자료. (수강료 모두포함)

민머리상판.가르마정수리.헤어라인.

모든시술가능한 8주 창업커리큘럼

📌단과기술반

400 ➡️ 380만원 (선등록시 할인적용)

니들.머신.색소.수강재료.자료. (수강료 모두포함)

정수리가르마.헤어라인 수요 집중기술반 6주커리큘럼

*단, 머신 선택에 따라 수강료는 상이 합니다.